제작

스마트핏

홀랜드 & 쉐리 그레이 솔리드 수트
제작방식
커스텀 (수미주라)
제품명
홀랜드 & 쉐리 그레이 솔리드 수트
목요일에 제품을 받았지만 바빠서 주말에 이렇게 구매평을 작성하네요 ㅠㅠ.
별 5개 만점으로 요약하면
가격-★★★★★
옵션-★★★★★
서비스-★★★★★
개인적인 만족도 -★★★★★
이상입니다.

유어오운핏을 알게 되고 처음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지방에 거주하고 있어서 비대면으로 셀프체촌을 하여 이렇게 주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수미주라 비접착 방식으로 제작을 하였고 기존에 보유하고있던 정장으로 힘들었지만결국 셀프 체촌을 완료하고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걱정 반 진심반으로 기다린 끝에 제작물을 받을 수 있었고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다른 분들이 어느 정도의 수준을 원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제가 아는 범위의 내에서는 유어오운핏 만한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넓은 선택의 폭, 좋은 품질, 좋은 서비스,등 다양한 부분에서 객관적으로 보았을 때 중간이상의 모습들을 보여주는데 가격까지 저렴합니다.
왜 한번이용하신분은 계속이용하시는지 알겠습니다.
아직 비스포크는 별도로 이용을 해보지 않았습니다.
일단 제가 이용한 다른 분들에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원하시는 부분에서 최상급의 품질을 원하시면 당연히 그만한 비용이 발생이 되는것은 당연합니다.
저는 과거 정장을 맞출 때 지불한 비용을 기준으로 유어오운핏에게 점수를 주면 5점만점에 6점을 주고싶네요. 지방 맞춤점에서는 할 수 없는 옵션들이 많습니다.ㅠ
3roll2같은 것도 안되는 곳, 또한 티켓포켓을 넣는다면 슬랜트가 안되더라구요 예전 제가 맞춘 까노니꼬정장을 3피스로 맞출 때의 가격과 유어오운핏의 견적을 비교해본다면 유어오운핏은 반값정도 밖에안됩니다.
그래서 저는 유어오운핏에서 원하는 옵션과 좋은가격까지 그리고 서비스까지 만족하고 갈수밖에없네요.
결론은 추천 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