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스마트핏

보니노안젤로 그레이 솔리드 수트
제작방식
커스텀 (수미주라)
제품명
보니노안젤로 그레이 솔리드 수트
유어오운핏에서 처음으로 맞춘 정장을 받아보았습니다.

일단 저같은 경우는 체형이 정말 특이해서 대표님이나 이사님이나 고생을 많이 하셨을거 같습니다....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료수선도 해주시고, 새로 만들어주시는 등 엄청 손해를 보시면서까지 끝까지 챙겨주시는 모습에 무척 감동받았습니다. 책임감과 프로정신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고, 그것만으로도 계속 유어오운핏에서 옷을 해입을 이유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단은 싸이트 내에서 사진으로 볼때보다 실물이 훨~씬 이뻤습니다. 보니노안젤로 원단으로 했는데 저처럼 울100%로 맞춤 처음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할만한 원단 같아요!

제가 매번 새벽에 들어와서 어머니께서 박스를 해체해놓았던지라 ㅜ 박스개봉의 기쁨은 누리지 못했습니다. 방에 옷만 유어오운핏 옷걸이에 잘 걸려있더군요!
저같은 경우엔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핏은 좀 안맞았지만
완성된 옷을 받아봤던지라 옷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다는건 미리 알고있었습니다. 바느질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고, 실밥같은게 붙어있는 것도 없었습니다.
리얼버튼혼과 소매버튼홀의 포인트 색상도 너무 이뻤고 기계식인지 말안하면 모를만큼 깔끔했습니다.
바지의 사이드저스터나 허리안쪽의 고무(?)같은 옵션과 기본소재들도 광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쉬웠던게 있다면 여러번의 시행착오를 겪었음에도 아직 아직 완전한 제 핏을 찾지 못한거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이건 일단 제가 살이 쪄서 좋은 핏이 안나오는게 가장 큰 원인이기에 살을 빼야겠다는 다짐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굳이 얘기하자면 바지밑위의 길이가 좀 길다고 느껴졌고, 자켓은 약간더 허리가 타이트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퀄리티의 문제는 아니고 앞으로 제가 몇번더 해보면서 찾아가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다이어트부터..)

좋은 옷 만들어주신 유어오운핏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말씀 드립니다! 잘입겠습니다^^

댓글 28

오 몸 좋으시네요 ㅎㅎ

@경주최씨 더 돼지되기 전에 살빼려구요..경주최씨 하니까 범죄와의 전쟁 생각나네요 ㅋㅋㅋ 최민식왈 ‘어데 최씹니꺼??’ ㅋㅋ

잘 읽었습니다.ㅎ 몸은 여전히 좋으시네요 ㅎㅎ잘지내시죠.

@RAYSODA K ㅎㅎㅎ네네 그럼요~~ ㅋㅋㅋ헉 언제 투스타 되셨어요...?!

멋집니다~~파랑 안감이 잘어울려요

@홍건호 감사합니다!!!+_+

와우~ 진원님 완전 훈남이신데 건달이라뇨ㅋㅋ
파랑안감도 완전 몽환적이네요.
역동적인 자세도 굿입니다 ㅋㅋ
좋은 리뷰 잘 봤습니다!

@민승(늘봄) 늘봄님에 비하면 뭐 전혀 ㅋㅋㅋ 저도 살빼서 밝고 화려한 옷 도전해볼게요! 훗날 ㅋㅋㅋ

워스트 케이스. 사연 많은 정장인데, 그래도 이번에는 만족해서 다행입니다. 문제는 그거 가봉보고 잡은 건데 패턴을 안 떠놨다는 거. 그게 문제네요.

@풍림화산 헉 ㅋㅋㅋㅋㅋ공방대표님께서 막 적으시던데..그거랑은 다른건가 보네요ㅠ 그래도 이제 진짜 살뺄거라 전보다 수월해지실겁니다!! 내일부터 다이어트 들어갑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