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스마트핏

아리스톤 블루 스트라이프 자켓
18/12/09 구매 ・ 커스텀메이드
드디어 오늘 주문한 아리스톤 스트라이프 자켓이 도착했습니다. 정말 이뻐요.. 안감도 예쁘고..
스타일 옵션은 슬림핏, 원버튼, 노밴트, 프론트컷 많이, 라펠 4.75인치 정도가 되겠습니다.
아 그리고 포장이 많이 발전? 됬습니다 옷걸이도 신형으로 받았구요 ㅎㅎ

패턴안감 예쁩니다. 사실 제가 선택한 패턴안감은 저게 아니라 비슷하게 생긴건데 색깔이 다른거였습니다
그래도 실제로보니 원단과 매치가 나름 잘 되네요.
또한 소매안감도 원레는 기본으로 선택했는데, 별도안감이 들어갔습니다 ㅋㅋ
저야 좋지만 그래도 대표님께 톡으로 말씀드렸습니다.
원버튼이 조금 높게 위치했습니다 그외 부분은 대만족 이구요!

홀랜드 & 쉐리 그레이 바지
18/12/10 구매 ・ 커스텀메이드
좋습니다. 딱 제몸을 위해 만든 바지같은 느낌이 납니다. 잘 입겠습니다.
무게감도 있고 두께도 있어서 그런지 정말 따뜻하고 견고한 느낌입니다.
주름도 잘 지지 않네요. 제가 예상하고 원했던 느낌이라 원단도 대만족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리가 얇으신 분들이 입으면 일자로 딱 떨어져서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아리스톤 그레이 폴로 코트
18/12/10 구매 ・ 커스텀메이드
너무 추워 코트를 구매하려고, 여러 매장에서 코트를 입어봤지만, 어깨선이 이상하게 보였는데...
배송받은 코트를 입어보니 어깨이 딱 떨어집니다.

저는 코트 기장을 무릎을 덮을수 있게 주문을 했는데, 주말간 입고 다녔는데 걸을때 코트가 무릎에 다여서 신경이 쓰였습니다.
주문 상담을 할 때 무릎보다 위로 10~20cm정도 기장을 추천하신다고 했는데 다음 코트에는 그렇게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처음 코트를 확인했을때 안감색이 코랄오렌지로 주문했는데 주문과 달라 상당히 우울했었습니다.
하지만 주말에 코트를 입어보니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들어 지금은 매우 만족하며 입고있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다음 주말에도 입고 밖에 나가봐야 겠습니다.

추운 겨울 잘입고 다니겠습니다.

콜롬보 블루 솔리드 체스터 코트
18/12/13 구매 ・ 커스텀메이드
캐시미어 100%옷은 처음 만져 봤는데
손으로 훑는 느낌이 마치 손에 묻지 않는 물을 휘젓는 느낌 입니다.
빛을 받을 때 뿜어내는 광택이 관리 잘 된 가죽을 보는 느낌입니다.
여기까지가 원단 평이였구요.
이런 최고의 원단이 최고의 커스텀메이드 유어오운핏과 만나서 최고*최고*100입니다. 최고라는 말 싫어하시지만 최고라고 할 수 밖에 없네요.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 주신 유어오운핏에도 무한 감사드립니다. 도대체 어디서 이런 제작물을 흉내 낼 수 있을까요?

HFW 블루 스트라이프 수트
18/12/15 구매 ・ 커스텀메이드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특히 바지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이번 정장을 기준으로 여러가지 옵션을 사용해서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싶습니다.
유어오운핏 여러분 감사합니다.

아리스톤 블루 솔리드 체스터 코트
18/12/17 구매 ・ 커스텀메이드
늦어서 별점 4점 ㅋㅋㅋㅋㅋ 원단도 맘에 들어요!

아리스톤 브라운 체크 자켓
18/12/20 구매 ・ 커스텀메이드
보니노안젤로 그레이 수트에 이어 2번째 맞춤 자켓입니다.

첫번째 맞춤 이후 전체 기장(기장은 이도형 이사님 추천으로 조금 늘렸습니다.), 팔길이(팔길이는 조금 긴거 같아 제가 조금 짧게 요청드렸습니다.) 조정등을 통해 더욱 몸에 찰떡이 되었습니다.

다음 맞춤 옷이 기대됩니다. +.+

제일모직 브라운 솔리드 수트
18/12/27 구매 ・ 커스텀메이드
주문하고 완성까지 우여곡절 끝에 9주만에 제작 완성되었습니다만 정말 5점만점이면 10점 드리고 싶고 10점 만점이면 100점 드리고 싶습니다
제작품의 완성도도 만족하지만 5주동안 자켓의 미흡한부분에 대해서 수선해주시고 개인적으로 불만족 스러운 유상 수선 부분에 있어서도 정말 성의껏 다 해주셧습니다 그점에서 이미 만점 이상 드리고 싶습니다 제작 완성도 보다 문제가 발생 되었을때 대처해주시는 부분이 이미 신뢰를 넘어서 감사할 따름 이었습니다 그냥 믿고 제작하는 유어오운핏인거 같습니다 커스텀 메이드 특성상 제작품이 나오기 까지 기대반 걱정반일수 있는데 이번 계기로 진짜 그냥 믿고 제작하는 유어오운핏 입니다

아리스톤 그레이 폴로 코트
18/12/28 구매 ・ 커스텀메이드
이쁜 옷이라도 나에게 맞지 않으면 꽝인데 이쁜 옷에 사이즈까지 저스트입니다.

콜롬보 블루 솔리드 체스터 코트
18/12/31 구매 ・ 커스텀메이드
옷에 대해 페널티를 부여하지 않기 위해,, 얼굴은 가렸습니다.

저는 포멀 핏, 175 / 79, 가슴 104/중동 86, 체촌서비스 받았습니다.

1.평가 (5 대만족 4 만족 3 그럭저럭 2 이건 좀 문제가.. 1 네버 어게인)

a. 원단 : 5
- 기존에 가지고 있던 콜롬보 퓨어 캐시미어 코트가 하나 있어서 브랜드 퀄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기대에 충족합니다. 기존 것보다는 조금 더 두꺼운 느낌(느낌!)이라 더 만족. (기존 것은 기성복이라 비교는 안할께요) 아래 사진 근접샷이 어느정도 원단퀄을 보여줍니다.

b. 핏 : 3.5..
- 첫 구매고 잘 모르고 해서,, 제 스스로! 포멀핏 선택했으나.. 안에 셔츠 하나만 입고도 핏이 나오길 은연 중에 바라고 있었습니다. (제가 죄인입니다만,, ) 안에 자켓이 없으면 역시 여유공간이 풍성해서 맵시가 전혀 안납니다. (혹시 저같은 기대를 조금이라도 하셨던 분들을 참고..)
안에 수트를 입고 입어보니 핏이 좀 나오는데, 그래도 역시 뭔가 살짝 아쉬운 느낌입니다.. 핏은 앞으로도 시행착오가 좀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c. 패션 : 평가 유예
1) 캐주얼 : (이건 순전히 제 개인적인 생각 및 제가 가진 옷들으로 판단한 내용입니다.) 안되네요.. 핏은 둘째 치고, 제가 니트를 좋아해서 30벌 정도 니트가 있는데 어울린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그나마 목폴라 입으니까 조금 봐줄 만 한데,, 자신감 장착은 안됩니다. 제겐 무리입니다! (이것저것 캐주얼 믹스 하시려는 분들 참고..) '셔츠+수트+체스터'가 진리인 듯
2) 셔츠+수트+체스터 : 컬러가 맞는 마땅한 슈트가 없는 관계로 패스.. (이 컬러에 맞춰서 슈트 제작할꼬얌..)

d.기타
1) 기장
- 전체기장 : 3 (제 무릎 기장이 105이고, 100으로 제작 했는데.. 아무래도 전 95 인듯 하네요.)
- 팔 : 5 (퍼펙트 합니다.)
2) 라펠 크기 : 5 (상담사님 괴롭혀가면서 엄청나게 고민 후, 4.25로 했는데 만족합니다!!)
3) 라펠 모양 : 4 (저는 피크 방향이 수평인 걸 더 좋아하는 것 같아서 4점. 옵션 추가 해주세용~~)
4) 스티치 : 4 (전 사실 스티치에 대해서 별 욕심이 없어서, 무난하게 기계로 했습니다. 은은하게 티납니다.)
5) 리얼버튼 홀, 포켓 : 5 (이정도면 저는 더 바랄 게 없네요. 사소한 건 합리적으로 생각합니다.)
6) 라벨 : 4 (살짝 우는데 전 붙어 만 있다면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