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스마트핏

콜롬보 블랙 솔리드 수트
18/12/01 구매 ・ 커스텀메이드
너무 마음에 드는 블랙 수트가 제작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내몸에 딱맞는 멋진 옷을 입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이도형 이사님께서 아빠미소를 지으시며
마지막 착용시 사이즈 및 핏을 봐주셨네요.

이번 처음 제작을 통해 앞으로도 멋진 옷제작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

스카발 그레이 솔리드 수트
18/12/01 구매 ・ 커스텀메이드
입어보기 전, 눈으로 직접 마주한 순간부터 고급이라는 단어밖에 떠오르지 않더라구요 !
맞춤은 처음이라 조금은 걱정했는데 처음 맞춤 치고 기장, 핏, 모든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이한 체형이 아닌이상, 셀프체촌보다는 직접 내방체촌 진행하신뒤 제작하시면 크게 중가봉없이
마음에 드는 옷이 제작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감사합니다 ^^

아리스톤 블루 폴로 코트
18/12/01 구매 ・ 커스텀메이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코트를 받았네요.
서울신당동의 사무실에 직접 내방하여 제품을 수령하고 착용을 해보았는데
착용과 동시에 우와 하는 탄성이 나왔네요 질과 퀄리티, 그리고 핏이 너무 좋았습니다.

솔직히 어느정도 기대는 했지만 기대이상의 퀄리티가 나와서
사무실안에 있었던 저도 웃고 이도형 이사님도 웃고 코트도 웃었네요.

감사합니다 !

아리스톤 블루 스트라이프 수트
18/12/03 구매 ・ 커스텀메이드
가입신청할땐 일이없어서 한가했는데 가입이후부터 지금까지 정말 미친듯이 바빠져서 이제 리뷰남기네요 ㅠㅠ 옷 잘받았습니다.
이도형이사님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몸에 대해서도 너무모르고 옷에대해서도 무지햇었는데 이번기회에 조금씩 알아가고있습니다. 몇달뒤에 좀 한가해지면 또 다른옷도 해입고싶네요!

콜롬보 브라운 솔리드 수트
18/12/03 구매 ・ 커스텀메이드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그만큼 더 꼼꼼하게 신경써주신거라 믿고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스티치 라펠 안감 등 옵션을 적용시켰는데 매우만족스럽습니다. 배만 나온체형인데 자켓핏을 세미루즈로 하니 적당하지만 뱃살을 빼서 더 이쁜핏을 찾고싶네요 ㅎㅎ바지도 편안한걸 좋아해서 허벅지부분을 조금 넉넉하게하니 아주만족스럽습니다. 기장은 복숭아뼈에 떨어지게 했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조금 어색함이 느껴지긴한데 집사람이 이쁘다고 그러네요 ㅎ 원단이나 색상 옵션 핏 모든게 생각이상이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다음 정장맞출땐 바지핏을 좀 더 슬림하게 도전해볼까 싶네요^^

홀랜드 & 쉐리 블루 스트라이프 수트
18/12/03 구매 ・ 커스텀메이드
첫맞춤인데 잘나왔습니다~

HFW 그레이 스트라이프 수트
18/12/04 구매 ・ 커스텀메이드
실물로 보면 정말 멋집니다.
실제로 입고 다니면 멋있다는 말을 참 많이 들었습니다.

12월 3일 내방 재촌 하면서 원단을 구경하다 대표님이 추천해주신 원단입니다.
당초에는 까노니꼬 플란넬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원단을 보고 나니 다른 건 솔직히 눈에 안 들어 오더군요....
12월 4일 주문하고 1월 4일 배송받았습니다.
정확히 한 달 걸렸네요...
기다림이 참 힘들더군요

일단 옷은 잘 나왔습니다. 실물로 보면 정말 멋집니다.
실제로 입고 다니면 멋있다는 말을 참 많이 들었습니다.
보는 사람마다 멋있다고 한 마디씩 하네요
한 가지 아쉬운 건 어깨 보정이 좀 더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핏감에 사진 첨부해서 등록해 두었습니다.
다음번 주문에는 추가 보정 부탁드립니다.

아리스톤 그레이 폴로 코트
18/12/05 구매 ・ 커스텀메이드
코트는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풍깁니다. 유일한 단점은 두께입니다. 결제 당시에도 대표님이 재차 생각보다 얇다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만, 만약 주문하실 생각이시라면 반드시 주의해야할 점인 것 같습니다. 영하 밑의 날씨에서는 절대 입기 힘들고, 편하게는 봄겨울 혹은 안에 두껍게 입으신 후 걸친다는 생각으로 착용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코트 사진은 원래 시상식이나 기자 사진으로 전문적인 전신사진 위주로 인증하려 했으나, 중간에 배송과 스케줄의 문제로 지연되어 공항패션사진으로밖에 인증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진 속 모델은 최근 빛나리라는 노래로 대중에게 알려진 그룹 펜타곤의 일원이자 예전 방송 활동으로는 믹스앤매치, 진짜사나이등으로 활동중인 제 친동생 양홍석입니다. 그럼 두말 안하고 코트의 착용사진은 사진으로 감상하시죠!

아리스톤 그레이 체크 수트
18/12/05 구매 ・ 커스텀메이드
저는 맞춤 경험은 5~6번 정도 있고 기성복을 주로 삽니다. 가장 비싼건 스틸레 라티노 까지 입어본거 갔습니다. 평소에 기성이 잘 맞지만 원단을 고를 수 있고 맞춤에 대한 환상? 이 있었기 때문에 유어오운핏은 저에게 크게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일단 옷을 평가하기 전에 이도형 이사님과 유어오운핏의 사업 마인드를 칭찬하고 싶습니다. 맞춤을 하다 보면 옷이 잘 나올수도 있지만 그렇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잘 나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맞춤을 하면서 (물론 제가 까다로워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제가 원했던 핏과 느낌을 100%표현해서 나오는게 무지 무지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옷을 처음 맞출때는 당연히 생각한대로 옷이 나올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몇 번의 경험을 통해서 맞추는 사람도 많은 지식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고 내가 원하는 핏과 스타일이 나오려면 제작자와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런 면에서 이도형 이사님은 전문 테일러는 아니시지만(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특유의 편안함과 꼼꼼함으로 제가 원하는 부분을 잘 체크 해주셨습니다. 사실 몇 번의 수정을 거쳤지만 그 수정 과정을 통해 유어오운핏의 책임지려는 정신을 알게 되고 더 신뢰하게 된 것 같습니다.
옷은 보시는 바와 같이 너무 잘 나왔습니다.
다음에는 검정에 가까운 회색 스카발 원단으로 톰포드 스타일 적용해서 해보고 싶네요~

보니노안젤로 그레이 체크 수트
18/12/06 구매 ・ 커스텀메이드
처음으로 몸에 딱 맞는 수트를 입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